저희 딸이 최근에
어울리는 여자아이 친구가 있습니다
학교는 자퇴한 아이고 부모없이 혼자 사는아이인데
지금 수배자라고합니다
2년정도 타지역으로 도망다니다가 최근에 다시 광주로 왔다고합니다
이 아이가 수배자가 맞는지 확인하고 신고하고싶은데 어떻게해야할지 몰라서 글올려봅니다
파출소에서는 조회를 할수가없다는데 죄를 지었으면 벌을 받게하는게 맞는데 방법을 알수가없네요
수배자가 눈앞에 돌아다니는데,,
딸아이때문에 지구대에서 출동해서 신원파악하는데 그아이가 도망가길래 제가 조용히 경찰관님한테 저아이 수배자라고 들었다고 신상확인좀해달라고해서 부탁했는데 그아이가 본인이름을 숨기고 다른 사람의 정보를 알려줬더라구요 경찰관님은 확인할방법이 없다고 하시는데 정말 답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