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산학교(대전소년원) [대전(대산)] 정민아 나 지훈이다
작성자
이지훈
작성일
2026.06.08
조회수
83
정민아 나 지훈이다 거기서 잘지내라 거기서 씩씩해야만살아남는다
거기서 울지말고 울애는 아니긴한데 아무튼 사회나와서 얼굴이나 한번보자 밥이라도 사줄테니까 다음에 사회나와서 재범하지말고 빨리나오길 기도한다 정민아 나랑 가장친하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친구 정민아 거기서 잘지내라
이전글
다음글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