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오륜)]
강다익
-
작성자
-
강연길
-
작성일
-
2026.05.28
-
조회수
- 110
익아. 내오늘전화받았는데
이게무슨말이고. 너 거기서 사람때릿나?
왜집단폭행을했노. 분위기 조성은 왜 그랫노
애가 갈비뼈가 나갔다자나 2개나 니 대체우짤라고그랫노
13일날민지랑 니한테갈끼라고 둘다 준비하고있었는데
왜그랫냐말이다. 6월말에 수술들어가서 이제몬간다말이다
너는 아빠랑약속. 다어겻다.
내는 인자. 대리로두안갈끼고
니알아서 해라 이세끼가 진찐 정신나갔놈아이가
왜 다들사고치갖고모인 애들이. 한사람을 그리만드냐고
내 인자 재판때도 안갈끼고 전화도안받을끼다
니마음대로 징역을가든지
내도몰긋다 이게마지막편지다
-
이전글
-
-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