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오륜)]
내아들강다익
-
작성자
-
강연길
-
작성일
-
2026.05.27
-
조회수
- 112
익아 이게무슨일이고?.
아빠. 아까소식듣고좀. 멍짓는데
너 생활잘했다매
민지랑6월13일 가치가기로했는데 짜식아
이게므냐고 민지한테는 바로연락했다
니 딱4주뒤에보자. 아빠간다
맘상하지말고
아빠 꼭가볼께. 아빠수술이6월중순인데 기어서라도 갈께
내세끼보로가야한다
아빠오늘 기분이가너무 않좋아서
너무슬프다. 다익아이제는. 아빠도 못참겠다
모든지해볼께 강다익.. 4주뒤에 꼭보자 아빠는 약속지키는사람인거 알제? 8년전에약속 기억하제 꼭간다 내세끼찾으로간다는약속지키는아빠. 이젠 너가복귀해야겠다
아빠는. 거기까지만힝써볼꺼.. 이만주릴께
-
이전글
-
-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