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오륜)] 장아영
작성자
이채현
작성일
2026.05.25
조회수
107
장아영 너 들어간지 이제 10일 됐다 시간 왜이렇게 늦게가 원래 너랑 놀면 엄청 빨리 갓는데 언제나와ㅜ 빨리 나와서 같이 놀자 나 너한테 디엠 개 많이 보내놧어ㅋㅋ 앞으로 더 쌓일거임ㅋ 폰 받으면 놀랄거다 기대해라 암튼 빨리 나와ㅜ 나한테 편지로 답장도 좀 써주고!!ㅎ 얼른 나와라
이전글
다음글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