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내중고등학교(대구소년원)

[대구(읍내)] 기간제 특수교사 채용 관련하여 문의합니다.

작성자
채원주
작성일
2021.10.07
조회수
495
안녕하세요.
현재 채용공고가 지났으나 시기가 된다면 추후 재공고가 났을 때 적극 지원하고자 특수교사 기간제근로자 채용관련하여 문의합니다.

나. 자격요건에 '특수학교(중등) 정교사 2급 이상 교원자격증 소지자' 라고 나타납니다.
2021년 현재 4학년으로 내년 2월 졸업예정자입니다. 졸업예정자 신분으로 지원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대구소년원 행정지원과 기간제교사 채용 담당(053-260-7200 )으로 부터 다음과 같이
답변이 왔습니다.

통상 채용공고를 게시할 때 자격 및 우대 요건 등은 "최종(면접)시험 예정일까지 총족"하여야 하며,
그 내용을 명확히 하기 위해 상기 문구를 삽입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나,
본 공고에서는 자격 요건에 대해서는 상기 문구가 없어 문의하시게 된 것 같습니다.

다만, 본 공고에서도 자격 요건을 "자격증 소지자"라고 명시하였으니,
문구 그대로 소지하신 분에 한하여 지원이 가능하다고 이해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추후에 재차 공고가 있을 경우 적극 지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저희 기관의 채용 공고에 관심가져 주신 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

이전글
다음글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