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관찰소대표

[범죄예방정책국] 명예보호관찰관 관련 인터뷰 문의입니다.

작성자
장민지
작성일
2020.10.20
조회수
512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법무부 서포터스 히어로 입니다.
범죄 예방을 위해 힘써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저희가 법무부의 정책을 조사하던 중 ‘명예보호관찰관 제도’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이 제도가 범죄 예방을 위해 큰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였고, 더 자세한 인터뷰를 요청하고 싶어서 이렇게 실례를 무릅쓰고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명예 보호관찰관으로 실제 활동하신 분들이나, 정책에 대한 여러 질문에 대한 설명이 가능하신 분과의 인터뷰를 희망합니다.

혹시 시간이 괜찮으시고 인터뷰 진행이 가능하다면, 서면으로 인터뷰를 진행하고 싶습니다. :-) 메일 주소를 남겨주신다면 저희 팀의 질문과, 시민분들의 궁금증을 담아 질문지를 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명예보호관찰관 등 질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명예보호관찰관은 보호관찰 청소년들이 재비행없이 건전하게 성장하도록 전문적 상담과 원호를 지원하는 제도이며 전국 57개 보호관찰기관의 민간자원봉사자 중에서 열의가 높은 분을 명예보호관찰관으로 위촉하고 있습니다.
실제 활동하신 분들과의 인터뷰 등을 위해 담당자 메일(jinny518@korea.kr)로 질문지 등을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추가적인 질문이 있으시면 담당자 김종진계장(02-2110-3916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다음글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